소암기념관 <서예교실> 수강생 확정 알림
· 작성자 : 소암기념관 ·작성일 : 2026-03-27 10:52:54 ·조회수 : 566
소암기념관입니다.
교육프로그램 <서예교실> 신청하신 모든 분들은 수강가능합니다.
평일(야간)반은 4월1일(수) 오후6시 / 주말(가족)반은 4월4일(토) 오전10시 / 주말반은 4월4일(토) 12시까지 오시면 됩니다.
첫날 수업에는 서예붓(평일반은 18호/ 주말반은 한글 14~16호)만 개인별로 챙겨오시면 됩니다. 나머지 재료는 우선 기념관에서 준비해둔 용품 사용하시면 됩니다. (추후 개별 구매하시면 됩니다.)
혹시 수강신청 취소를 원하시는 분은 소암기념관(064-760-3511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| 평일(야간)반 | |
| 접수번호 | 신청자 |
| 1 | 김경* |
| 2 | 이미* |
| 3 | 한춘* |
| 4 | 오창* |
| 5 | 김량* |
| 6 | 고성* |
| 7 | 김정* |
| 8 | 양희* |
| 9 | 강경* |
| 10 | 박민* |
| 주말(가족)반 | |
| 접수번호 | 신청자 |
| 1 | 이윤* |
| 2 | 한윤* |
| 3 | 김남* |
| 4 | 김한* |
| 5 | 김지* |
| 6 | 박지* |
| 주말반 | |
| 접수번호 | 신청자 |
| 1 | 최미* |
| 2 | 고순* |
| 3 | 정원* |
| 4 | 김주* |
| 5 | 이재* |
| 6 | 김정* |
| 7 | 홍기* |
| 8 | 이금* |
| 9 | 김한* |
| 10 | 고현* |
총 252페이지 / 현재 248페이지
| 번호 | 제목 | 첨부 | 작성자 | 작성일 |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48 | 감귤박물관 1/4분기 운영실적 순항 | 1 | 감귤박물관 | 2011-04-06 | 9983 |
| 47 | 4월 감귤찐빵 만들기 체험 !!! | 감귤박물관 | 2011-03-28 | 9765 | |
| 46 | 박물관 휴관 안내 | 감귤박물관 | 2011-02-01 | 10019 | |
| 45 | 체험마감안내 | 감귤박물관 | 2011-01-21 | 10189 | |
| 44 | 체험프로그램중 일부 프로그램 마감안내!!.. | 감귤박물관 | 2011-01-20 | 10200 | |
| 43 | 감귤박물관 지난해 관람인원 및 세외수입 증가.. | 1 | 감귤박물관 | 2011-01-18 | 10418 |
| 42 | 2011년 1월 1일 휴관 안내 !! | 감귤박물관 | 2010-12-27 | 11314 | |
| 41 | 크리스마스 특별이벤트 감귤따기 체험 실시합니다... | 감귤박물관 | 2010-12-22 | 10056 | |
| 40 | 2010년 한 해를 보내며 감사의 감귤선물 바구니 만들.. | 1 | 감귤박물관 | 2010-12-13 | 9919 |
| 39 | 감귤박물관『온주감귤 및 향토재래귤 보호수』사진전 .. | 감귤박물관 | 2010-12-08 | 11047 |